현대 베뉴 가격

 이번 포스팅에서는 차종별 현대 베뉴 가격, 트림별 현대 베뉴 가격, 옵션별 아현대 베뉴 가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격표

 

코나 이후 현대자동차의 최신 소형 SUV, 현대 베뉴

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사진 1

 현대 베뉴는 현대자동차에서 2019년 7월에 출시된 전륜 4륜 구동 방식의 소형급 SUV입니다. 기존의 소형급 SUV인 코나보다 한 단계 차급이 낮은 초소형 SUV로 기존에 인기있었던 현대자동차 소형급 차량 엑센트의 포지션을 대체하면서 인도의 자동차 시장을 겨냥했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개발한 가장 최신의 SUV들에는 코나, 싼타페, 팰리세이드 등이 있는데 이러한 차량들은 모두 컴포지트 헤드램프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원래는 조금 불안함이 있는 전륜 구동 방식의 소형급 SUV이지만 진흙, 모래, 눈길 등 불안한 주행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드라이브 트랙션 모드가 장착되었으며, 세계 최초 적외선 무릎 워머 기능도 포함되었습니다.

 

현대 베뉴 소개 영상

 

현대자동차 최신식 소형 SUV, 현대 베뉴 장점들

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사진 2

 현대자동차최신식 초소형급 SUV 차량인 현대 베뉴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작은 SUV입니다. 혼라이프를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출시된 차량으로 실제로 해당 세대에서 굉장히 인기있는 차량입니다. 초소형급으로 차체는 작지만 높은 공간활용성의 실내공간 때문에 실제 오너들은 만족하는 편이며 뿐만 아니라 완성도 높은 주행성능과 고급스러운 실내와 외관 디자인은 젊은 세대에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시장에서 동급 차량의 경쟁 모델의 자동차에 비해 차체가 큰 것이 장점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현대 베뉴는 작은 차체가 매력적이어서 오히려 선택받는 경우입니다. 그럴 수 있었던 이유는 베뉴는 차체가 작지만, 파워트레인이 강하고 안정적이기 때문입니다. LED 주행등의 전면부, 심플한 후면부, 아치 형태의 볼륨감의 측면부, 그리고 반짝이는 그릴 덕분에 작은 자동차에서 느끼기 힘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현대 베뉴 가격 - 베뉴 모델 종류

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사진2

 현대자동차에서 판매중인 베뉴는 가솔린 1.6의 단일 모델입니다. 현대 베뉴의 가솔린 1.6 모델에 대해 트림별 현대 베뉴 판매가격 및 공급가격, 부가세, 그리고 기본 품목과 선택 가능한 옵션 품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현대 베뉴 가격 - 가솔린 1.6

현대 베뉴 가솔린 1.6 - 판매가격, 공급가격, 부가세, 기본 품목, 선택 품목

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솔린 1.6 가격

 위 이미지는 가솔린 1.6 모델에 대한 현대 베뉴 가격입니다. 현대 베뉴 가솔린 1.6 모델에는 스마트(Smart), 모던(modern), 플럭스(FLUX) 등의 트림이 있습니다. 우선 스마트 트림의 현대 베뉴 가격은 위와 같이 판매가격이 1,500만원, 공급가격이 1,363만원입니다. 모던 트림의 현대 베뉴 가격은 위와 같이 판매가격이 1,833만원, 공급가격이 1,666만원입니다. 플럭스(FLUX) 트림의 현대 베뉴 가격은 위와 같이 판매가격이 2,150만원, 공급가격이 1,954만원입니다. 모든 트림에서 판매 가격은 공급 가격에 부가세 10%가 붙은 가격입니다. 각 트림의 기본 품목에는 파워트레인/성능, 지능형안전기술, 외관, 내장, 시트, 편의, 인포테인먼트 등이 위와 같이 있으며 선택 품목은 위 이미지의 오른쪽에 나와있습니다.

 

현대 베뉴 가솔린 1.6 - 패키지 품목

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패키지 품목

 위 이미지는 현대 베뉴 가격 중 베뉴 가솔린 1.6 모델의 패키지 품목입니다. 추가 가능한 패키지 품목으로는 현대 스마트 센스, 모던초이스, 드라이빙 플러스, 익스테리어 디자인, 멀티미디어 라이트 플러스, 멀티미디어 내비 플러스 l, 멀티미디어 내비 플러스 ll 등이 있으며, 각 패키지별 품목은 위와 같습니다.

 

 

현대 베뉴 가격 - 옵션, 색상 및 표준연비 및 등급

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현대 베뉴 가격
현대 베뉴 가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