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이브리드 차량을 포함하여 차종별 기아 니로 가격표, 트림별 기아 니로 가격표, 옵션별 기아 니로 가격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최초의 하이브리드 친환경 SUV, 기아 니로

니로 하이브리드니로 하이브리드니로 하이브리드
니로 하이브리드니로 하이브리드니로 하이브리드

 기아자동차의 니로는 기아차에서 생산하는 소형의 스포츠 유틸리티 자동차입니다. 기아 니로는 우리나라 자동차계에서 큰 의미를 가지는데, 바로 대한민국 최초 하이브리드 SUV 차량입니다. 뿐만 아니라 전기차 모델도 있어 친환경 크로스오버 자동차입니다. 크로스오버 차량이란 승용차와 RV가 접목된 퓨전 차량입니다. 자동차명인 니로(Niro)는 친환경을 의미하는 Near Zero를 뜻합니다. 기아 니로는 2016년 3월에,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는 2017년 5월에 출시되었습니다.

 

 

기아 니로가 매력적인 이유

니로 하이브리드니로 하이브리드니로 하이브리드
니로 하이브리드니로 하이브리드니로 하이브리드

 기아 니로 최근 출시된 차량답게 여러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좋은 장점은 단연코 연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아 니로의 연비는 20km/L를 넘어가고, 날씨나 주행상황이 받쳐주면 26km/L를 넘깁니다. 그리고 기아 니로는 소형 SUV 치고는 굉장히 넓은 실내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볼리 정도를 생각하고 시승했을 때 생각보다 넓다고 느껴질 정도입니다. 최근에 출시된 차량인만큼 최신 옵션들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하이브리드 차량을 선택한 경우는 공영주차장 50% 할인 혜택 및 하이브리드 차량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아 니로는 인기 차종이기 때문에 다른 자동차에 비해 중고차 시장에서 가격 방어가 잘 되는 편입니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 모델 & 트림 요약 및 추천차량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 모델 및 트림 요약

니로 하이브리드

기아 니로는 HEV 단일 모델입니다. (니로 전기차와 니로 하이브리드의 가격표는 따로 정리하였으며 현재 포스팅에서는 니로 HEV 모델의 가격표만 다루고 있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기아 니로는 HEV 단일 모델이며 , HEV 모델에 4개의 트림이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4개의 니로 차종에 대한 기아 니로 가격표입니다. 기아 니로 HEV 모델에서는 가격 순서대로 럭셔리,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노블레스 스페셜의 트림이 있으며 2,577만원부터 3,188만원까지 가격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이 중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추천 모델은 니로 HEV 카파 1.6 GDI 엔진 프레스티지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기아 니로의 총 4가지 차종 중에서 1.6 GDI 엔진 프레스티지 트림이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기아자동차에서 전체 판매량이 많은 순서대로 니로 추천 차량 1위부터 3위까지 뽑았는데, 그 결과가 위 이미지와 같이 니로 HEV 카파 1.6 GDI 엔진 프레스티지가 전체 판매량의 50%를 차지하고 있어서 추천 차종 1위를 기록했습니다.

 

 

차종/트림/옵션 별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정리

트림별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정리

니로 하이브리드

 위 이미지는 럭셔리 트림의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으로, 판매가격이 2,577만원, 공급가격은 2,342만원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 세제혜택을 받게 되면 판매가격은 2,434만원, 공급가격은 2,212만원입니다. 각 트림별 주요기본품목은 파워트레인, 외관, 안전, 내장, 시트, 편의, 인포테인먼트 별로 위 이미지와 같으며, 선택품목 옵션은 우측과 같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위 이미지는 프레스티지 트림의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으로, 판매가격이 2,758만원, 공급가격은 2,507만원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 세제혜택을 받게 되면 판매가격이 2,615만원, 공급가격은 2,377만원입니다. 각 트림별 주요기본품목은 파워트레인, 외관, 안전, 내장, 시트, 편의, 인포테인먼트 별로 위 이미지와 같으며, 선택품목 옵션은 우측과 같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위 이미지는 노블레스 트림을 가지고 있는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와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모델의 가격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의 경우 판매가격이 2,982만원, 공급가격은 2,710만원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 세제혜택을 받게 되면 판매가격이 2,839만원, 공급가격은 2,580만원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플러그인의 경우 판매가격이 3,662만원, 공급가격은 3,329만원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 세제혜택을 받게 되면 판매가격이 3,519만원, 공급가격은 3,199만원입니다. 각 트림별 주요기본품목은 파워트레인, 외관, 안전, 내장, 시트, 편의, 인포테인먼트 별로 위 이미지와 같으며, 선택품목 옵션은 우측과 같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위 이미지는 노블레스 스페셜 트림을 가지고 있는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와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모델의 가격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의 경우 판매가격이 3,188만원, 공급가격은 2,898만원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 세제혜택을 받게 되면 판매가격이 3,045만원, 공급가격은 2,768만원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플러그인의 경우 판매가격이 3,888만원, 공급가격은 3,534만원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 세제혜택을 받게 되면 판매가격이 3,745만원, 공급가격은 3,404만원입니다. 각 트림별 주요기본품목은 파워트레인, 외관, 안전, 내장, 시트, 편의, 인포테인먼트 별로 위 이미지와 같으며, 선택품목 옵션은 우측과 같습니다.

 

 

트림별 옵션 및 주요품목

니로 하이브리드

 위 이미지는 니로 및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중 트림별 옵션입니다. 추가 가능한 옵션으로는 컨비니언스, 10.25인치 UVO PACK, 드라이브와이즈 l, 드라이브와이즈 ll, HEV 스타일1, HEV 스타일2, PHEV 스타일, 테크 PACK 등이 있으며, 각 옵션별 주요품목은 위와 같습니다.

 

 

니로 및 니로 하이브리드 주요제원

니로 하이브리드
니로 하이브리드

 

니로 및 니로 하이브리드 색상 및 옵션

니로 하이브리드
니로 하이브리드니로 하이브리드
니로 하이브리드니로 하이브리드

 

'자동차 가격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 스팅어 가격  (0) 2020.01.24
기아 레이 가격표  (0) 2020.01.19
기아 셀토스 가격  (0) 2020.01.15
스포티지 가격표 정리  (0) 2020.01.14
기아 모닝 가격표 정리  (0) 2020.01.1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