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셀토스 가격

 이번 포스팅에서는 차종별 기아 셀토스 가격, 트림별 기아 셀포스 가격, 옵션별 기아 셀토스 가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기아 셀토스 가격

 

 

 

 

 

 

최신 기아자동차 MPV 차량, 기아 셀토스

기아 셀토스 가격기아 셀토스 가격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 가격기아 셀토스 가격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는 기아차에서 제일 최근에 만든 자동차로 작년부터 생산하고 있는 소형급 SUV 자동차입니다. 기아 셀토스는 기아 카렌스의 후속 차량으로 출시되었으며, 기아 셀토스는 국내 다목적 차량 MPV(Multi-Purpose Vehicle)으로 유명했었는데 기아 셀토스 역시 MPV 목적의 차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셀토스'라는 자동차 이름은 신화에 나오는 헤라클레스 아들 켈토스(Celtos)와 빠르다는 의미의 스피디(speedy)의 합성어입니다. 기아 셀토스는 준중형인 i30의 플랫폼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기아 셀토스가 매력적인 이유

기아 셀토스 가격기아 셀토스 가격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 가격기아 셀토스 가격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의 가장 큰 장점은 이쁜 디자인입니다. 셀토스의 디자인은 위 사진들을 살펴보면 알 수 있듯이, XC40와 이보크의 매력적인 라인을 연상시킵니다. 또한 LED로 구성된 램프와 깔끔한 디자인 덕분에 기아 셀토스는 잘생긴 SUV 차량이라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리고 역시 SUV 차량이며 MPV 목적의 다목적 차량이기 때문에 넓은 실내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아 셀토스는 소형급의 SUV이지만, 준중형급 SUV인 투싼과 스포티지와 크게 차이나지 않는 실내공간을 자랑합니다. 마지막으로 2019년에 출시된 최신 차량이다보니 다양한 첨단 기술들의 집약체입니다.

 

 

기아 셀토스 가격 - 모델 & 트림 요약 및 추천차량

기아 셀토스 가격 - 모델 및 트림 요약

기아 셀토스 가격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의 엔진은 1.6 가솔린 터보와 1.6 디젤로 총 2가지 라인업이 있습니다.

 

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는 앞서 말했듯 두 가지 모델이 있고, 각 모델마다 3개의 트림이 있습니다. 모델과 트림을 모두 고려하면 총 6개의 기아 셀토스 차종이 선택가능합니다. 위 이미지는 6개의 셀토스 차종에 대한 기아 셀토스 가격입니다. 1.6 가솔린 터보 모델에서는 가격 순서대로 트렌디, 프레스티지, 노블레스의 트림이 있으며 1,965만원부터 2,490만원까지 가격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이 중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추천 모델은 1.6 가솔린 터보 노블레스입니다. 1.6 디젤 모델의 경우 가격 순서대로 트렌디,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트림이 있으며 2,160만원부터 2,685만원까지 있습니다.

 

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의 2가지 모델과 3개의 트림을 포함하여 총 6가지 셀토스 차종이 있습니다. 2가지 모델 중에서는 1.6 가솔린 터보 모델이 가장 인기가 많았으며, 트림을 포함하면 기아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노블레스가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기아자동차에서 전체 판매량이 많은 순서대로 셀토스 추천 차량 1위부터 3위까지 뽑았는데, 그 결과가 위 이미지와 같이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노블레스가 전체 판매량의 45%를 차지하고 있어서 추천 차종 1위를 기록했습니다.

 

 

차종/트림/옵션 별 기아 셀토스 가격 정리

- 1.6 가솔린 터보 / 1.6 디젤 셀토스

트림별 기아 셀토스 가격 정리

기아 셀토스 가격

 위 이미지는 트렌디 트림을 가지고 있는 1.6 가솔린 터보 모델과 1.6 디젤 모델의 기아 셀토스 가격입니다. 1.6 가솔린 터보 모델 중 트렌디 트림은 판매가격이 1,965만원, 공급가격은 1,786만원입니다. 1.6 디젤 모델 중 트렌디 트림은 판매가격이 2,160만원, 공급가격은 1,963만원입니다. 각 트림별 주요기본품목은 파워트레인, 외관, 안전, 내장, 시트, 편의, 인포테인먼트 별로 위 이미지와 같으며, 선택품목 옵션은 우측과 같습니다.

 

기아 셀토스 가격

 위 이미지는 프레스티지 트림을 가지고 있는 1.6 가솔린 터보 모델과 1.6 디젤 모델의 기아 셀토스 가격입니다. 1.6 가솔린 터보 모델 중 프레스티지 트림은 판매가격이 2,280만원, 공급가격은 2,072만원입니다. 1.6 디젤 모델 중 프레스티지 트림은 판매가격이 2,475만원, 공급가격은 2,250만원입니다. 각 트림별 주요기본품목은 파워트레인, 외관, 안전, 내장, 시트, 편의, 인포테인먼트 별로 위 이미지와 같으며, 선택품목 옵션은 우측과 같습니다.

 

 

 

 

 

 

 

기아 셀토스 가격

 위 이미지는 시그니처 트림을 가지고 있는 1.6 가솔린 터보 모델과 1.6 디젤 모델의 기아 셀토스 가격입니다. 1.6 가솔린 터보 모델 중 시그니처 트림은 판매가격이 2,490만원, 공급가격은 2,263만원입니다. 1.6 디젤 모델 중 시그니처 트림은 판매가격이 2,685만원, 공급가격은 2,440만원입니다. 각 트림별 주요기본품목은 파워트레인, 외관, 안전, 내장, 시트, 편의, 인포테인먼트 별로 위 이미지와 같으며, 선택품목 옵션은 우측과 같습니다.

 

트림별 옵션 및 주요품목

기아 셀토스 가격

 위 이미지는 1.6 가솔린 터보, 1.6 디젤 모델의 기아 셀토스 가격 중 트림별 옵션입니다. 추가 가능한 옵션으로는 스타일, 시트 PACK,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8인치 UVO 내비게이션, UVO 내비게이션 PACK, 드라이브 와이즈, 퍼포먼스 패키지 등이 있으며, 각 옵션별 주요품목은 위와 같습니다.

 

 

기아 셀토스 옵션 및 색상

기아 셀토스 가격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 가격기아 셀토스 가격기아 셀토스 가격
기아 셀토스 가격

 

'자동차 가격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 레이 가격표  (0) 2020.01.19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0) 2020.01.18
스포티지 가격표 정리  (0) 2020.01.14
기아 모닝 가격표 정리  (0) 2020.01.13
K9 가격표 정리  (0) 2020.01.1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