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크루즈 중고차 가격 및 시세표

이번 포스팅은 베라크루즈 중고차 가격 및 시세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 준대형 스포츠 유틸리티, 베라크루즈

 베라크루즈는 2006년 10월에 출시되었으며, 현대자동차에서 북아메리카 고급 SUV 시장을 노리고 개발한 전략 차량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테라칸이 단종되면서 그 빈자리를 대체하는 대형 SUV가 되었습니다. 테라칸이 갤로퍼의 프레임 및 차체 구조를 이어받았다면, 베라크루즈는 싼타페의 플랫폼을 이용하여 LUV(luxury utility vehicle)이라는 고급스럽고 유용한 차량의 컨셉에 맞도록 차별화된 차량입니다. 베라크루즈는 이전 세대들의 대형 SUV들과는 다르게 도시형 SUV를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현대 전략 차종, 준대형 SUV 베라크루즈 장점들

 베라크루즈의 장점을 요약하자면, 고급세단같은 승차감, 정숙성, SUV이기 때문에 넓은 공간과 실용성, 고속주행성능, 그리고 대형차이지만 안정적이라는 것입니다. 특히 베라크루즈는 전륜구동방식이지만 2륜구동 방식이기 때문에 문제가 없으며 오히려 2륜구동방식과 유선형의 차체 때문에 배기량 대비 연비도 우수하고 주행 시 정숙하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대형급 SUV이지만, 세단 느낌의 부드러운 승차감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합니다. 최신 차량들에 비해서 사양들은 부족하지만 기본 성능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베라크루즈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

 현재 2019년 12월 기준으로 중고차 판매 사이트 SK엔카에 등록된 베라크루즈 중고차는 총 383대입니다. 베라크루즈는 단일 모델 차량입니다. 베라크루즈 (2006년~2015년) 중고차가 모두 383대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베라크루즈 중고차 시세표 및 가격: 369~2390만원

 베라크루즈 중고차 매물 383대를 확인해보면 주행거리 111km부터 최대 주행거리 20만km까지있습니다. 가격대는 옵션과 연식, 그리고 주행거리에 따라 369만원에서 2,390만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차량 종류별로 하나하나에 대해 중고차 시세를 분석하는 것이 아니라 400대에 가까운 자동차 중고차 시세를 정리하다보니 포괄적으로 밖에 정리하지 못한 점이 있습니다. 베라크루즈 중고차 시세가 이 정도 범위에 형성되어 있구나 정도로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